(주)강원인재개발원

본문내용

본문

인사말
+ Home > 개발원소개 > 인사말
강원인재개발원
새로운 직업과 재취업에 도전하시는 여러분! 그리고 직장에서 열정을 다하고 계시는 재직자 여러분!

저희 강원인재개발원은 빠르게 변화하는 직업사회의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고자 건설, 헤어미용, 피부미용, 네일아트, 커피바리스타 직종에서 그동안 쌓아온 교육 노하우와 우수한 인적 인프라 또한 효율적인 학사관리로 현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양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새로운 직업과 재취업에 도전하시는 여러분! 그리고 직장에서 열정을 다하고 계시는 재직자 여러분!

성공은 다양한 변화에 적응과 끈임없는 노력으로 자격취득에서 취업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에너지의 재 충전이 있을때만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개인의 지식과 능력을 더욱 함양하여 자신의 가치를 창출하는 자만이 21세기의 새로운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미래는 준비하는 자에게 편안하게 다가옵니다. 저희 강원인재개발원에서 열심히 수강하고 계신 훈련생들, 수료하고 취업 및 창업하여 사회에서 자리잡고 있는 수료생들에게 무한한 찬사를 보냅니다.

현재보다 한 차원 높은 능력과 가치 창출을 요구하는 여러분에게 저희 강원인재 개발원이 파트너가 되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새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양성을 위하여 정성을 다 하겠습니다.

미래의 꿈과 희망을 저희 강원인재개발원에서 준비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교직원 일동